이하늬, 화보 B컷에서 더 빛난 보조개 미소

입력 2015-10-08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하늬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8일 공개된 이하늬의 광고 비하인드컷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와이앤케이(Y&Kei)의 2015 F/W 시즌 광고 비하인드 컷으로 이하늬의 빛나는 비주얼 및 무보정 미모가 생생하게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 이하늬의 공항 패션 및 뉴욕 화보로 화제가 된 와이앤케이(Y&Kei)는 SK네트웍스에서 론칭한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로,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는 이하늬의 트레이드 마크인 러블리한 보조개 미소는 물론 분위기 있는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눈빛과 표정이 포착되었다. 이하늬는 니트, 트렌치코트 등 가을,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세련된 가을, 겨울 스타일링의 진수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촬영 내내 결과물을 확인하며 옷 매무새를 직접 점검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는 동시에, 조명이 꺼지면 스탭들의 칭찬에 러블리한 미소로 화답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하늬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담긴 와이앤케이 2015 F/W 광고컷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