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측 “‘아름다운 당신’ 출연 확정…결혼 첫 복귀작” [공식입장]

입력 2015-10-08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소연 측 “‘아름다운 당신’ 출연 확정…결혼 첫 복귀작” [공식입장]

배우 이소연이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에 여주인공 차서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결혼 후 첫 복귀를 앞둔다.

이소연이 연기하는 여주인공 차서경은 카피라이터 출신의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 구성 작가다. 당당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딸과 함께 꿋꿋하게 살아가는 싱글맘의 끈끈한 모성애는 물론 하진형(강은탁), 김성준(서도영)과 삼각 러브라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당신’에 캐스팅된 이소연은 “결혼에 이어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게 되어 무척 설레고 기쁘다. 극중 차서경은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겪지만 싱글맘으로서 당차고 꿋꿋하게 삶을 살아가는 인물로 벌써부터 많은 애정이 가는 캐릭터다.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소연이 캐스팅된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가장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다.

한편 이소연은 지난 9월 12일 2세 연하의 일반인 벤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곧 ‘아름다운 당신’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