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들, 독거미 대대 입소 위한 면접 시작…탈락자 나오나

입력 2015-10-10 0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여군들, 독거미 대대 입소 위한 면접 시작…탈락자 나오나

10인의 여군 멤버들이 부사관학교 수료를 앞두고, 드디어 ‘독거미 대대’에 입소할 최정예 멤버를 선발하는 심층 면접이 이루어졌다.

대한민국 유일 여군 특수부대인 ‘독거미대대’에는 그동안의 성적과 체력은 물론 정신력까지 고루 갖춘 선택된 멤버들만이 입소할 수 있었다. 이에 ‘독거미대대’ 대원들이 멤버들과의 면접을 위해 직접 부사관 학교를 찾았다.

‘독거미대대’에 지원하게 된 멤버들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면접을 준비했다. 이들은 그 어느 때 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면접을 시작했다.

특히 유선은 “할 줄 아는 무술이 있냐”는 면접관의 질문에 벌떡 일어나 절권도 시범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른 멤버들 역시 면접관 앞에서 남다른 각오를 다지며 독거미대대 입소를 간절히 바랐다.

긴장감 넘치는 면접이 계속된 가운데 예상치 못한 반전 결과가 발생했다. 총 10명의 여군멤버들 중 독거미대대에 가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오는 11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