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옥타곤 걸’ 아리아니, 한국 옥타곤 걸 선발대회 응원영상 보내

입력 2015-10-13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종합격투기단체 UFC 옥타곤 걸 아리아니 셀레스티가 UFC FIGHT NIGHT SEOUL: 헨더슨 vs. 알베스 대회를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옥타곤 걸 선발대회 응원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UFC는 13일 오전 UFC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UFCAsia/)를 통해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아리아니는 한국 팬들에게 11월 말에 있을 UFC Fight Night 서울에서 자신과 함께 옥타곤 걸로 활동하고 싶다면 꼭 지원하라고 말하며, 팬들을 빨리 보고 싶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옥타곤 걸 선발대회에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UFC 홈페이지(www.ufc.com/octagongirlseou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UFC 공식 글로벌 파트너이자 공식 에너지 드링크인 몬스터 에너지에서 주최하는 이번 UFC 옥타곤 걸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UFC의 대표 옥타곤 걸인 ‘아리아니 셀레스티’와 함께 ‘UFC 파이트 위크(11월 24~28일)’ 공식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UFC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은 오는 11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만5000석 규모로 개최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