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13일 새 앨범 ‘톱시크릿’ 공개… 타이틀곡 ‘위로위로’

입력 2015-10-13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테파니, 13일 새 앨범 ‘톱시크릿’ 공개… 타이틀곡 ‘위로위로’

가수 스테파니(Stephanie)가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스테파니는 13일 정오 첫 미니앨범 ‘톱 시크릿(Top Secret)’을 공개했다.

스테파니는 새로운 퍼포먼스와 의상 콘셉트, 음악 모두 달라진 야심찬 모습으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이겠다는 각오다.

이번 앨범은 동방신기, JYJ 김재중, 왓썹(WA$$UP) 등과 작업했던 ‘251’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위로위로’는 R&B, 댄스, 트랩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신선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틴탑 엘조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

이밖에 스테파니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작사에 참여한 ‘뻔한 노래’, 왓썹 나다의 랩에 스테파니의 섹시한 보이스가 녹아든 ‘러브 미(Luv Me)’, 미국과 독일 작곡가들의 콜라보로 탄생한 ‘프리즈너’, 도도한 여자의 매력을 담은 ‘블랙 아웃(Black Out)’ 등이 수록됐다.

관계자는 “그간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다재다능함을 이번 앨범에 담아 내고자 많은 스태프들과 노력한 스테파니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스테파니는 음원 발매 당일인 이날 오후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치른다.

스테파니 톱시크릿, 스테파니 톱시크릿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피아레코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