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오아시스’ 티저 영상 공개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의 목마름”

입력 2015-10-13 1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탑독 ‘오아시스’ 티저 영상 공개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의 목마름”

탑독 ‘오아시스’ 티저 영상과 음원을 깜짝 선공개 했다.

13일 새벽 탑독은 미니앨범의 수록곡 ‘오아시스’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수록곡 ‘Emotion’의 티저 공개에 이어 두 번째 깜짝 공개인 것.

앞서 지난 12일 오후 탑독은 공식SNS를 통해 ‘오아시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짧은 영상을 선보이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탑독의 에너지를 전했다.

1분 50초의 분량에 담긴 수록곡 ‘오아시스’는 탑독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이자 가창력에 주안점을 둔 곡으로 한 여자에 대한 사랑의 목마름을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영상 속에서 탑독은 아이돌계 귀여운 악동답게 흥겨운 리듬에 맞춰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고 있다. 반복적으로 나오는 ‘오아 오아 오아시스’라는 후렴구에 맞춰 탑독만의 흥으로 가득 채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한층 커졌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Emotion’에 이어 두 번째 공개하는 곡 ‘오아시스’까지 팬들의 반응이 아주 뜨겁다. 특히 이번 곡은 탑독이 처음 시도하는 곡인데 멤버들의 매력이 아주 잘 드러난 것 같다. 이어 공개될 곡들에도 큰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중 컴백을 예고한 탑독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탑독 오아시스, 탑독 오아시스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주)후너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