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새 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 컴백 ‘세련된 가을 감성’

입력 2015-10-14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규현의 새 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는 규현이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올 가을 최고의 음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http://kyuhyun.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규현의 이번 앨범에는 유명 작곡가 켄지,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 그룹 메이트의 멤버 정준일, 작사가 양재선 등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한 다채로운 감성의 7곡이 수록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은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져 ‘광화문에서’에 이어 또 하나의 가을 대표곡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밀리언조각’ 뮤직비디오는 헬리캠으로 촬영한 스위스 취리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규현과 고아라가 그려내는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가 음악과 잘 어우러져 멋진 영상을 완성, 차원이 다른 뮤직비디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규현은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 낮 12시, SM이 론칭한 영상 제작 및 공유 애플리케이션 ‘everyshot’(http://www.everyshot.co/)을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피아노 숲’, ‘그냥 보고 싶어 그래’, ‘바람’의 일부 음원과 규현의 모습이 담긴 18초 분량의 영상 3편을 공개하며, 오후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의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도 오픈하는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밤 10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규현의 가을 타는 밤’도 진행, 새 앨범 소개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줌은 물론 사전에 SNS를 통해 받은 음악 팬들의 ‘가을 타는 사연’ 소개, 지인과의 깜짝 전화연결 등도 진행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규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의 전곡 음원은 오늘 밤 12시 전격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