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꼭 어제’ M/V 티저 공개…김강우·후지이미나 출연

입력 2015-10-14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JYJ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인 ‘꼭 어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은 XIA준수의 애잔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김강우와 후지이 미나의 감정 연기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무너진 건물 한가운데 앉아 공허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는 XIA준수의 모습이 보여지면서 짧은 소절로나마 공개된 ‘꼭 어제’에 대한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촬영대본을 본 XIA가 남성미 넘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잘 표현해낼 배우로 김강우를 추천했고, 김강우 역시 갑작스러운 XIA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해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관계자는 “XIA의 두 말 필요 없는 감성 보컬과 김강우, 후지이 미나의 명연기가 어우러져 곡의 애잔함을 극대화시킨 환상적인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티저에서 미처 담지 못한 이야기와 XIA의 진심 어린 고백이 한데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XIA 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 뮤직비디오 본편은 19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