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조강지처’ OST ‘녹아 (Melt With You)’ 15일 발매, 아리 가창

입력 2015-10-15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의 세 번째 OST이자 아리가 부른 ‘녹아 (Melt With You)’ 음원이 15일 공개된다.

‘녹아(Melt With You)’는 tvN ‘식샤를 합시다2’, MBC ‘압구정 백야’, MBC ‘폭풍의 여자’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다수의 OST에 참여한 작곡가 이종수, 양성우가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리듬감이 돋보이는 기타 연주와 곡 제목처럼 녹아내릴 것 같이 달콤한 아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번 OST의 주인공 아리는 톡톡 튀는 상큼발랄한 창법이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아리밴드의 리더이자 보컬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아리는 드라마 MBC ‘하얀 거짓말’, ‘보석비빔밥’, ‘백년의 유산’ 등 여러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Candy Rock’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달콤함을 이번 OST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 지연(강성연 분), 경순(김지영 분), 정미(황우슬혜 분)의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그리고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다룬 드라마로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며 연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