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5-10-15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 마무리했다.

박형식은 1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배우로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일본 열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회에 걸쳐 진행된 이 날 팬미팅에서 박형식은 자신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팬들과 함께 하는 게임에서 팬의 손을 잡고 함께 객석 걷기, 팬에게 직접 질문 받기 등 객석에 내려가 팬들과 조금이라도 더 가까운 소통을 이뤄내며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박형식은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보컬답게 자신이 직접 부른 상류사회 OST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와 제국의아이들의 '아리따운 걸'을 열창했다. 또한 일본의 대표 발라드인 히라이 켄의 '히토미오 토지테'를 열창해 현지 팬들을 감동케했다.

박형식은 팬미팅이 끝난 뒤 현장에 찾아준 모든 팬들과 하이터치를 진행하며 한 명 한 명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등 팬미팅에 참석해준 팬들을 끝까지 배려했다.

박형식은 "첫 단독 팬미팅이다 보니 긴장을 많이 했다."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를 좋아해 주시고 저와 함께 하는 시간을 행복하게 생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12월 KNTV를 통해 약 80분간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