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HiFC, 11월1일 홈경기 파주스타디움서 개최

입력 2015-10-15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고양HiFC가 오는 11월 1일(일) 오후2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41라운드 강원FC(이하 강원)와의 경기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스타디움에서 4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로 홈 이전(移轉)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홈 이전경기는 현재 고양HiFC의 연고지인 고양시와 당일 경기 상대팀인 강원FC 배려에 더해 파주시의 적극적인 협조가 더해져 성사되었다. 고양HiFC는 이번 경기를 통해 고양시와 지역적으로 인접한 파주시를 대상으로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향상시키고 앞으로 지속적인 스포츠 교류를 실천하여 경기도 내 프로스포츠 소외 지역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복지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고양HiFC는 고양시를 연고로 하고 있지만, 경기도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2013년)받아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경기도 지역을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고 실천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이에 축구를 통해 그 가치를 파주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이번 홈 이전 경기를 통해 축구,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고양HiFC는 파주시와 함께 프로스포츠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한편, 해당 경기는 11월 1일 오후 2시 무료입장으로 진행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양HiFC 사무국 031-923-4642로 문의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