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바닷가재, 한정판매 식당 공개… ‘눈길’

입력 2015-10-16 2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한리필바닷가재, 한정판매 식당 공개… ‘눈길’

무한리필바닷가재 방송이 관심이 뜨겁다.

10월 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VJ특공대'에서는 이색적인 운영방식으로 손님을 사로잡는 ‘무한리필 레스토랑’과 ‘한정판매 식당’을 소개한다.

값비싼 바닷가재를 질릴 때 까지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레스토랑’이 있다?! 100% 예약제로만 손님을 받는다는 이곳은 일주일에 2~3번 미국 항공 직송으로 바닷가재를 공수, 대형 찜기를 이용해 한 번에 여러 마리를 쪄서 손님들에게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하루 바닷가재 소비량 1,200마리! 일일 평균 손님은 200-300명으로 바닷가재를 찜으로 즐길 뿐 아니라, 허니버터구이와 바닷가재가 통으로 들어간 된장국, 그리고 수프로도 원 없이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편, 경기도에 위치한 한 해물집에는 부지런하지 않으면 못 먹는 특별한 메뉴가 있다. 요리의 정체는 하루 단 10팀만 먹을 수 있다는 해물 조개 닭백숙! 해산물,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20가지 이상의 재료로 만드는 이 요리는 등장부터가 남다르다. 4단으로 쌓은 찜기에 육해공 별미 총집합! 보는 맛에 한 번, 신선한 해산물과 야들야들한 고기 맛에 두 번 놀라게 된다.

무한리필바닷가재, 무한리필바닷가재, 무한리필바닷가재, 무한리필바닷가재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