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촌티 폴폴 공식포스터 3종 세트

입력 2015-10-19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촌티 폴폴 공식포스터 3종 세트

배우 이태임과 오창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유일랍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드라마H ‘유일랍미’(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제작 지담)의 포스터는 이태임, 오창석, 이민영, 유일 등 주연배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세련된 모습으로 대명사였던 이태임은 일명 '사과머리'와 파란색 트레이닝복이 전매특허인 '건어물녀'로 변신했고, 댄디한 이미지로 여심을 흔들었던 오창석은 파마 머리와 굵은 뿔테 안경을 착용하고 이전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제작사 지담은 “주연 배우들의 180도 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작품”이라며 “유쾌하면서도 각 배우들의 기존 이미지 전복을 찾아보는 맛이 큰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털털한 모습의 이태임과 함께 ‘폭탄 3종세트’로 무장한 오창석의 주저없는 변신이 이목을 끈다. 그는 각 포스터에서 멜빵 바지, 촌스러운 줄무늬 셔츠, 청재킷 등 패션 테러리스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최근 중국 측과 판권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중국 더케이 플랫폼을 통해 중국에 소개될 예정이다.

MBC ‘왔다 장보리’와 KBS 2TV ‘뻐꾸기 둥지’ 등을 드라자 제작사인 지담이 지상파 드라마 제작 시스템으로 만드는 첫 케이블 드라마다.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에서 29일 동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지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