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CHAT-SHIRE(챗셔)’ 세 번째 티저 공개 ‘레트로 소녀’

입력 2015-10-20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미니앨범 [CHAT-SHIRE](챗셔)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20일 0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 미니 앨범 [CHAT-SHIRE](챗셔)의 세 번째 수록곡 ‘Zezé’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스톱 모션 기법’을 활용하여 알쏭달쏭한 아이유의 표정 연기를 더욱 재치 있게 표현하였을 뿐만 아니라 지렁이가 꿈틀거리며 굴러 가고, 그림자로 비치는 손이 머리카락을 잡아 당기는 등 센스 넘치는 편집 작업을 더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빛 바랜 핑크 빛 배경 속 아이유는 까맣고 긴 머리카락에 알록달록한 소품을 얹어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영상과 함께 흘러 나오는 LO-FI한 컨셉의 곡은 아이유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여실히 보여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아이유의 머리카락 위에 오렌지가 노출되어 마치 나무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을 연출하여 재미 요소를 더한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3일 0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의 전 수록곡 및 타이틀곡 ‘스물셋’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스물셋’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2일 0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