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 섹시한 셔츠핏 ‘이런 직장 선배 어디 없나요’

입력 2015-10-20 22: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연우진이 광고를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20일 SK텔레콤의 T전화 ‘자동녹음’ 편에 출연한 연우진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한층 훈훈해진 모습은 물론, 훤칠한 키와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완벽한 ‘셔츠핏’으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연우진은 따스한 가을 햇살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고 있는가 하면, 심각한 표정으로 핸드폰을 뚫어지게 쳐다보거나 전화를 받고 있는 모습으로 깨알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진행된 촬영은 전 여자친구에게 걸었던 취중전화를 자동녹음 기능을 통해 뒤늦게 확인하고 안절부절못하는 콘셉트로, 콘티를 꼼꼼하게 훑어본 연우진은 망설임 없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펼쳤다. ‘훈남’ 이미지와 상반된 맛깔 나는 연기에 촬영 현장은 더할 나위 없이 유쾌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본인 특유의 매력이 담긴 로맨틱 코미디 연기로 합격점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연우진. 그는 최근 영화 ‘김선달’ 촬영을 마치고 영화 ‘궁합’ 촬영에 한창이다. 연우진은 영화 ‘김선달’과 ‘궁합’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