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쁘다 뽀통령 오셨네…‘뽀로로’ 극장판 뮤직 예고편 공개

입력 2015-10-20 2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뽀로로의 세 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의 스페셜 뮤직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뮤직 예고편은 무엇보다도 ‘컴퓨터 왕국’이라는 이번 작품의 새로운 배경에 어울리는 독특한 전자음과 이채로운 장면들로 구성되었다. 새로워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컴퓨터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이들의 모습은 컴퓨터 왕국에서 펼쳐질 모험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치 슈퍼 히어로 같이 하늘을 질주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은 이번 작품의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이와 함께 단순하면서도 흥겨운 멜로디와 ‘뽀롱뽀롱 팡팡’이 반복되어 따라 부르기 좋은 가사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절로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으로 이번 겨울 또 하나의 명품 애니메이션 주제가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2013년 첫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으로 93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친 뽀로로. 지난 해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으로 연이은 흥행에 성공하며 유일무이한 대한민국 토종 극장판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바 있다.

티저 포스터에 이어 스페셜 뮤직 예고편을 공개한 이번 ‘컴퓨터 왕국 대모험’은 에디가 만들어낸 컴퓨터 게임 속으로 들어간 뽀로로와 친구들이 게임 속 히어로가 되어 모험을 펼친다는 기발한 상상력과 극장판만의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 지난 2003년 EBS에서 첫 전파를 탄 이후 5번째 TV시리즈까지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뽀로로의 세 번째 모험은 오는 12월 10일 시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