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스타 파이터들,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 응원영상 보내

입력 2015-10-23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세계 최고 종합격투기단체 UFC®가 UFC FIGHT NIGHT® SEOUL: 헨더슨 vs. 알베스 대회를 맞아 스타 파이터들의 한국대회 응원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UFC는 23일 오전 UFC아시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UFCAsia/)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들인 라이트 헤비급 라이언 베이더, 라이트 헤비급 라샤드 에반스, 헤비급 로이 넬슨, 여성 벤텀급의 줄리아나 페나가 등장하여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라이언 베이더가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이 너무 기대된다’고 말하자 라샤드 에반스가 ‘UFC 경기가 한국에서 최초로 열린다’라고 받아 친다. 또 로이 넬슨이 ‘이번 대회는 정말 대단한 선수들이 참여한다’라고 하자, 여성 벤텀급의 줄리아나 페나가 ‘모두들 티켓은 미리 사셨겠죠?!’라며 팬들에게 최초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서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국 최초로 열리는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은 오는 11월 28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5,000석 규모로 개최된다.


한편, UFC파이트 나이트 서울(UFC FIGHT NIGHT® SEOUL)의 티켓은 인터파크 (www.interpark.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 뉴스나 보다 자세한 사항은 UFC FIGHT NIGHT® SEOUL 사이트인 http://www.ufc-seoul.com/을 통해 찾아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