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스물셋’ MV서 화끈한 모습, 사과를 가슴에 넣고…

입력 2015-10-23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스물셋’ MV서 화끈한 모습, 사과를 가슴에 넣고…

아이유가 새 미니앨범 ‘챗셔(CHAT-SHIRE)’를 발표한 가운데 음원차트 8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23일 0시 미니앨범 ‘챗셔’를 발매했다. 오전 7시 30분을 기준으로 타이틀곡인 ‘스물셋’이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수록곡 ‘푸르던’, ‘새 신발’ 등도 10권 안에 자리했다.

최근 가수 장기하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아이유는 이번 앨번에서 아이유는 프로듀싱은 물론 전곡 작곡 작사에 참여해 뮤지션의 모습을 뽐냈다.

이번 앨범은 23살의 아이유에게 일어나고 보이는 일들과 사람들에게서 느낀 생각들을 소설 속 캐릭터에 대입해 표현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명 ‘CHAT-SHIRE’는 각 곡의 캐릭터들이 살고 있는 주(州), 스물 세 걸음이면 모두 돌아볼 수 있는 작은 사회를 의미한다. 아이유가 자신의 나이에 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것이다.

‘스물셋’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는데, 영상 초반 아이유는 23살을 기념하는 케이크의 초를 분 뒤 크림을 살짝 맛본 후 깜짝 놀라며 케이크에 얼굴을 파묻는 행동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과를 가슴에 넣으며 풍만한 몸매를 만드는 모습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9일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는 “아이유가 오는 11월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권용은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아이유 ‘스물셋’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