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브이에이브이), 첫 번째 멤버 ‘에이스(ACE)’ 공개

입력 2015-10-26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월 31일 할로윈 데이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신인 아이돌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지난 23일, VAV 공식 SNS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멤버 ‘에이스(AC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에이스(ACE)’는 강렬한 눈빛과 플라워 패턴의 수트가 인상적이다.

멤버 티저 이미지 공개 전 사전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고 있는 하일권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웹툰 4화를 공개하며 스토리의 클라이막스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26일 공개된 웹툰 ‘Under the moonlight’ 4화에서는 흩어져 있던 VAV 각 멤버들이 드디어 서로 모여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게 되는 내용이 펼쳐진다. 회가 거듭되면 될수록 스토리의 엔딩에 대한 기대가 한껏 모아지고 있다.

한편, VAV는 첫 번째 멤버 에이스 공개에 이어 샤오(XIAO), 바론(BaRon) 등 멤버들의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31일) 할로윈 데이 신촌 유플렉스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1월 3일 정오 첫 데뷔 앨범 ‘Under the moonlight’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Q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