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하트고백’ 포착…‘짹블리 왔떠욤’

입력 2015-10-27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하트고백’ 포착…‘짹블리 왔떠욤’

황정음이 ‘러블리 끝판왕’에 도전한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측은 혜진(황정음 분)의 상큼한 미소와 애교 가득한 포즈가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1회에서 혜진-성준(박서준 분)-하리(고준희 분)-신혁(최시원 분)의 뒤바뀐 사랑이 제 자리를 찾으며 시청자들의 집중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 이와 함께 네 남녀의 사랑과 우정의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혜진의 손 하트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27일 오전 공개된 스틸 속 황정음은 상큼한 미소와 양손 하트로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특히,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정음의 완벽한 대칭을 이룬 양 팔의 모양과 사뭇 진지한 표정은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황정음의 애교 가득한 모습이 극중 누구를 향한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제작사인 본팩토리는 “혜진-성준-하리-신혁의 사랑이 제 자리를 찾으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라면서 “28일 방송 예정인 12회부터는 달콤한 러브씬을 기다려 왔던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만한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