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8년만에 단독 팬 사인회 개최… 팬들과 특별한 만남

입력 2015-10-27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김동완이 약 8년 만에 단독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21일(수) 미니앨범 ‘D’를 발매하며 매력적인 밴드 음악의 타이틀 곡 ‘I’M FINE’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동완이 오는 11월 1일(일) 삼성동 코엑스몰 내 라이브 프라자에서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인 것.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라이브 프라자에서 진행되는 김동완의 이번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는 오는 28일(수)부터 31일(토)까지 영풍문고 삼성 코엑스점에서 김동완의 솔로 미니앨범 ‘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된 150명만이 참여할 수 있어 팬들의 응모 열기가 거셀 것으로 예상 된다.

특히 김동완이 데뷔 최초 밴드 음악을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니앨범 ‘D’의 발매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팬 싸인회는 지난 2007년 정규 1집 앨범의 팬 싸인회 이후 약 8년 만에 개최되는 팬 싸인회인 만큼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11월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하는 김동완은 지난 22일(목) 티켓 오픈 직후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동완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팬 싸인회, 소극장 콘서트 등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무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I ENT 측은, “김동완이 오는 11월 1일(일) 솔로 첫 미니앨범 ‘D’ 발매 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 김동완이 오랜만에 개최하는 이번 팬 싸인회를 통해 타이틀 곡 ‘I’M FINE’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팬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11월에 개최되는 소극장 콘서트 등 계속해서 김동완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에 나설 테니 오랜만에 솔로 활동에 나선 김동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1일(일) 미니앨범 ‘D’ 발매기념 팬 싸인회를 개최하는 김동완은 오늘(27일) SBS MTV <더쇼>, 29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금) KBS2 <뮤직뱅크>, 31일(토)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 곡 ‘I’M FINE’의 무대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