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배우 이대연,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

입력 2015-10-28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파배우 이대연,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

‘오 나의 귀신님’.‘사도’의 색깔 있는 연기파 배우 이대연이 제이알(JR)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지영)에 둥지를 틀고 새롭게 도약한다. 스크린·브라운관·무대를 폭넓게 오가며 영화 ‘사도’, ‘차이나타운’,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달려라 장미’, ‘퐁당퐁당 Love’ 연극 ‘먼데서 온 여자’등 올 한해만 무려 일곱 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과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이대연은 최근 남상미, 박영서, 세율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포진한 제이알(JR)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쳤다.

개성적인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해온 중견배우 이대연은 그간 수많은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사랑 받았다. 전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 이후 여러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은 이대연은 고심 끝에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을 택했다고. 그는 연기자가 중심이 된 가족적인 분위기의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에서 특정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이대연을 새롭게 영입한 제이알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대연만이 지닌 독특한 매력을 살리는 한편 특정 장르와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그가 좋은 작품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깊이 있는 연기력과 자신만의 색깔로 사랑 받고 있는 따뜻한 배우 이대연이 새로운 소속사로 적을 옮겨 보여줄 새로운 도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제이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