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아름, 영화 ‘마리오네트’ 주연 캐스팅…첫 스릴러 도전

입력 2015-10-28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홍아름이 영화 ‘마리오네트’의 주연을 꿰찼다.

홍아름은 극중 여고생 연쇄 실종 사건에서 살아 돌아온 유일한 소녀인 ‘문주’역으로 캐스팅됐다.

그는 “시나리오를 보는 내내, 문주의 아픔과 불안을 느낄 수 있었고, 겁쟁이 문주가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두려움을 마주하며 나아가는 필사적 모습에 연민과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일반적이지 않은 극적 심리를 표현해야 하는 만큼 쉬운 작업은 아니지만, 꼭 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홍아름은 “이 작품을 통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10대들에게 필요한 사회적 배려와 장치의 마련에 대해 한번 더 고민할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영화 ‘마리오네트’는 10대들이 겪는 불안과 균열, 그로 인해 발생하는 치명적 문제들을 다룬 스릴러 영화다. 자아 성장의 과정을 정상적으로 거치지 못하고, 도덕적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기도 전에 누군가의 마리오네트로 살아가게 되는 10대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작품은 11월 크랭크인 해 2016년 개봉 예정이다. 홍아름은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울지 않는 새’를 마치고 찰나의 휴식 후, 곧바로 마리오네트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