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 김민정-한채아, 얄궃은 가마 합승…깜짝 미모 대결

입력 2015-10-28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정과 한채아가 한 가마 안에 앉아 있는 ‘미묘한 가마 동행’컷이 공개됐다.

김민정과 한채아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에서 각각 어려서부터 가진 신기 때문에 젓갈장수 보부상이 되어 전국을 떠돌게 되는 개똥이이자 훗날 무녀가 되는 매월 역과 마음속에 불길을 안고 사는 조선 최고 경국지색 조소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회분에서 김민정은 자신의 무병을 없애줄 ‘운명의 남자’ 장혁을 만나 혼인하고자 마음을 먹은 반면, 한채아는 사랑하는 장혁과 뜨거운 하룻밤을 보냈지만, 결국 장혁을 떠나보내는 모습으로 세 사람의 엇갈린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무엇보다 28일 방송될 11회 분에서 장혁을 둘러싼 ‘운명의 연적(戀敵)’ 김민정과 한채아가 가마를 함께 타고 동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혁의 마음을 차지하려는 두 여자가 서로의 존재를 모른 채 미묘한 기운 속에 나란히 앉아 있는 것.

김민정은 알 수 없는 기분에 불편한 표정으로 한채아를 흘끔 바라보는 반면, 한채아는 온화하고 우아한 미소로 앞을 보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민정과 한채아의 ‘가마 동행샷’은 지난 9일 경상북도 영주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실제로 동갑내기인 김민정과 한채아는 처음으로 같이 하게 된 촬영에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던 상태. 두 사람은 가마 안에 함께 올라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소곤소곤 끊임없이 수다를 나누는가 하면, 서로 머리와 옷매무새를 만져주는 등 친밀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제작사 측은 “김민정과 한채아는 극중 운명과는 달리 동갑내기답게 서로를 배려하고 챙겨주는 등 현장에서 끈끈한 동료애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장혁을 두고 대접전을 펼치게 될 두 여인의 활약상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 10회 분에서는 유오성이 어릴 때 정인이었던 박은혜와 극적으로 대면,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김명수와 작전을 짠 유오성이 김학철의 회갑 잔치에 찾아가며 박은혜와 마주쳤던 것. 무려 18년 만에 다시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장사의 神-객주 2015’ 11회 분은 28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M C&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