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이성경표 백인하 어떨까…“포스터 촬영 최근 진행”

입력 2015-10-28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치인트’ 이성경표 백인하 어떨까…“포스터 촬영 최근 진행”

배우 이성경의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포스터 촬영이 최근 진행됐다.

이성경의 의상을 협찬 중인 패션브랜드 애슈비 측은 2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요즘 가장 핫한 모델 겸 배우 이성경. 그는 현재 ‘치즈인더트랩’ 개인 포스터 촬영 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치인트’ 속 백인하로 변신한 이성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개인포스터 촬영으로 추정되는 이번 촬영 현장에서 이성경은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의 백인하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제작진이 급히 삭제를 요청해 삭제된 상태다. 대신 포스터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고 후기를 전했다.

앞서 이성경은 백인하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멋진 작품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워낙 좋아하는 웹툰이라 너무 기대되고, 원작 팬분들께도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한 바 있다.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인트’는 캠퍼스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그의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이다

내년 1월 4일 tvN 10주년 기념 새 월화극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