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닮은꼴 스타 누구? "장도연 한효주 우지원 거론"

입력 2015-10-28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본승 닮은꼴 스타 누구? "장도연 한효주 우지원 거론"

구본승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가운데, 구본승과 닮은꼴 연예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구본승은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한효주, 농구선수 출신 우지원과 닮은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장도연은 지난 2010년 KBS2 '스타골든벨’에 출연, 한효주와 닮은 외모로 ‘미녀 개그우먼’에 등극했다.

이와관련 동료 개그우먼 정경미는 “장도연은 한효주가 아니라 우지원과 탤런트 구본승을 닮았다”고 주장했다. 실제로 장도연은 우지원, 구본승의 외모와 흡사하다.

한편, 구본승은 지난 27일 방송된 JTBC‘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구본승이 갑작스럽게 연예계를 떠난 이유를 털어놨다.

구본승은 "왜 갑자기 연예계를 떠났냐"는 MC 유재석의 질문에 “4집을 직접 작곡하고 노래를 불렀는데 내 능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휴식기를 가졌다. 또 연기도 아시다시피 19금 영화로 오래 쉬게 됐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지난 2002년 개봉한 19금 영화 ‘마법의 성’에 출연한 바 있다. 이어 구본승은 “계속 쉬면서 지냈다. 골프도 치고 운동도 하고 지냈다”고 근황을 전했다.

구본승은 복귀시기에 대한 질문에 “아직 생각 없다. 현재 골프사업을 하고 있어 그 일에 집중할 예정"이라면서 "기회가 주어지면 유희열처럼 간접적으로 음악 작업을 하고 싶다. 노래는 부르지 않는 작곡이나 연주 쪽에서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