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11월 11일 블루레이 포함 DVD 패키지 출시

입력 2015-10-28 1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역대 픽사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란 평가를 받은 영화 ‘인사이드 아웃’이 11월 11일 국내에 블루레이와 DVD 총 5개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인사이드 아웃’은 픽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특별 애니메이션으로 작품성과 감성, 감동이 결합된 작품으로 "역시 픽사'란 찬사를 받으며 제68회 칸 영화제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특히,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함께 국내에서도 ‘쥬라기 월드’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패키지는 2D+3D 스틸북, 2D 3D COMBO, 2D, 3D, DVD총 5개의 패키지로 출시전부터 이미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픽사 특유의 재치가 담긴 ‘라일리의 첫 번째 데이트’와 같은 극장에서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한 부가영상들이 종합선물세트처럼 담겨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더욱 더 빛을 발하는 2D+3D 블루레이 구성에 특별한 스틸북의 만남은 1080p HD와 7.1 채널의 높은 디스크 퀄리티 그리고 한국어 더빙까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퀄리티의 소장용 패키지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블루레이 안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와 씬스틸러 빙봉이까지 여섯 종류의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구매자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DVD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컬러링북과 스티커까지 들어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케이디미디어는 11월11일 빼빼로 데이를에 출시되는 ‘인사이드 아웃’ 패키지와 관련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