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 온주완, 분노부터 울컥까지…‘표정변화 4종’ 공개

입력 2015-10-29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온주완의 '표정변화 4종'이 공개돼 화제다.

온주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연출 이용석/극본 도현정)에 출연 중인 온주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사진 속 온주완은 매 컷마다 잔뜩 격양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아치아라' 최고의 자상남인 그가 이모인 주희(장소연 분)를 향해 분노 섞인 눈빛을 보내고 있어 금일 방송될 8회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

주희를 향해 무언가 불만이 있는 듯 굳은 표정을 짓는가 하면, 어이없다는 눈빛과 함께 조소를 보내 보는 이들을 서늘케 만든다. 또한 앞선 3장의 사진과는 달리, 큰 충격을 받은 듯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포커페이스' 기현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는 것.

더불어 온주완은 촬영 대기 중에도 감정선을 이어가기 위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실전이 아닌 리허설에도 큐 사인과 동시에 애절한 눈물을 흘려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혜진(장희진 분)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기현과 소윤(문근영 분)의 사이까지 틀어지게 돼,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온주완이 서기현 역으로 열연중인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