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개봉 영화 ‘몬스터 호텔2’, 삼립식품 콜라보 진행

입력 2015-10-30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세계 32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한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 호텔2’이 삼립식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몬스터 호텔2’는 전세계 32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기록, 동시에 캐릭터들 역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이가운데 제과/제빵 전문업체 삼립식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삼립식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강력한 매력으로 돌아온 몬스터 패밀리 ‘몬스터 호텔 2’ 빵 2종을 출시한 것.


‘몬스터 호텔2’의 인기 캐릭터들을 사용한 ‘몬스터 호텔 2’ 빵 2종은 화이트초콜릿이 도포된 도넛인 ‘화이트 올드훼션드’와 달콤한 꿀과 땅콩이 가득한 ‘땅콩듬뿍 꿀호떡’ 등 2종으로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립식품 측은 “보다 많은 고객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몬스터 호텔2’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 2013년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의 속편 ‘몬스터 호텔2’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 예정으로 과연 올해 대미를 장식할 애니메이션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