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컴백 D-4 티저 이미지 공개… 센스 있는 패션 감각

입력 2015-10-30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코가 요트에서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컴백을 예고했다.

30일 오후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코의 티저 이미지 "D-4"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지코는 패셔니스타 답게 요트에서 완벽한 케주얼룩을 연출하며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지코는 이번 타이틀곡 Boys And Girls에서 다양한 음악적 시도는 물론 아트디렉터로 활약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는 반응이다. 지코의 타이틀 곡 ‘Boys And Girls’는 지코의 세련된 음악성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밝고 경쾌한 느낌이 화사한 느낌을 주며, 느낌 있는 멜로디 라인과 드럼 비트가 곡의 완성도를 더한다.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에서도 색다른 감성이 눈에 띄며, 제주도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역시 적절한 스웨그를 담아 지코만의 느낌을 살렸다.

또한 한국의 크리스 브라운이라 불리는 신예 보컬 바빌론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풍성해 졌다. 또한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지코가 이번에는 어떤 변화를 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게다가 이번 앨범의 선 공개 곡 ‘말해 yes or no’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오는 11월 3일 발매하는 싱글 ‘Part.1’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코의 싱글앨범 PART.1 "Boys And Girls"는 3일 자정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세븐시즌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