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 신곡 ‘타깃’ MV 티저 공개…칼 군무 능가하는 ‘머신 댄스’

입력 2015-10-30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미오, 신곡 ‘타깃’ MV 티저 공개…칼 군무 능가하는 ‘머신 댄스’

7인조 최연소 보이 그룹 로미오(Romeo)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시선이 집중됐다.

30일 정오 로미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미오의 2nd 미니앨범 ‘제로 인(Zero in)’의 타이틀곡 ‘타깃(TARGET)’의 뮤직비디오 티저(Dance Ver.)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타깃’의 인트로 부분에 등장하는 퍼포먼스가 15초로 집약돼 담겼다. 데뷔 때부터 주목 받아온 로미오표 군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로미오는 칼군무를 뛰어 넘어 기계가 움직이듯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일명 ‘머신댄스’를 살짝 선보였다. 각각의 멤버들이 하나로 합쳐져 완전체로 변신하는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표현한 이 안무는 로미오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멤버간 완벽한 호흡이 요구되는 동작들이 많아 로미오의 남다른 팀워크 또한 시선을 끌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을 앞두고 그간 지독한 연습을 통해 퍼포먼스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왔다. 티저에 공개된 것은 맛보기로 이 밖에도 놓치지 말아야 할 안무 포인트가 여럿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로미오는 오는 11월 5일 새 앨범 ‘제로 인(Zero in)’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C.T.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