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성배 아나운서가 상률돌격형 머리 스타일로 완벽한 해병대 훈련병이 됐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해병대에 입대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병대 특집으로 꾸며진 ‘진짜 사나이2’에는 이성배를 포함해 딘딘, 임원희, 이기우, 김영철, 제국의 아이들 동준, 허경환, 슬리피, 샘 오취리, 줄리엔 강, 이이경이 출연한다.
이날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훈련을 맡은 송곳 소대장은 생활관에 입소한 멤버들의 두발 점검에 나섰다.
이성배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덥수룩하게 자란 머리로 송곳 소대장의 지적을 받았다. 이성배는 “아침 생방송 때문에 이발을 하지 못했다”며 이유를 밝혔지만 소대장의 싸늘한 눈초리에 “이건 핑계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진납세했다.
이성배를 포함한 모든 멤버들은 두발 검사에서 전원 부적합 판정을 받아 함께 이발을 했다.
이성배의 긴 머리가 남김없이 잘려져 나가자 이를 본 허경환은 “내가 머리를 잘라도 저 정도의 반전은 없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해병대 특집은 전국 기준 15.7%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