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메세지’ 최승현, 개성만점 독특 패션…미공개 스틸컷

입력 2015-11-02 1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메세지’ 최승현, 개성만점 독특 패션…미공개 스틸컷

최승현(빅뱅 탑)이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미공개 스틸컷에서 개성만점의 패션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2일 글로벌 프로젝트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가 첫 오픈하는 가운데 최승현은 일본 현지 촬영 비하인드 컷에서 극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최승현은 영화감독 지망생이라는 캐릭터에 걸맞게 동그란 안경과 스트라이프 자켓 등으로 지적이면서도 차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무대에서나 평소 스트리트 패션에서 개성 넘치는 패션센스를 선보이며 연예가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아온 최승현이 이번 작품에서는 영화감독 지망생 ‘우현’으로 변신해 또 어떤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현장에서 최승현의 촬영 모습을 지켜본 제작진은 “최승현이 스타일링에 직접 의견을 많이 제시했다. 영화감독 지망생이라는 ‘우현’ 캐릭터의 상황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무대 위 빅뱅 탑이 아닌 20대 청년 ‘우현’ 본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촬영이 일본 지방 소도시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주민들과 팬들이 몰려 최승현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승현과 일본 대표 여배우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메세지’는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아시아, 미주, 남미 등 전세계에 서비스 되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늘 오후 8시, 11월 4일부터는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에 2화씩 공개된다.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에서는 LINE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