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는 겨울 철 인기 아이템인 초콜릿을 주제로, 초콜릿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콜릿 음료 3종부터 달콤함을 제대로 충전시킬 수 있는 디저트 메뉴 5종까지 ‘스위트 초콜릿’ 8종을 출시하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진한 다크 초콜릿 위에 생크림과 시나몬이 곁들여진 ‘스위트 다크 초코’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소스가 올려진 ‘스위트 바닐라 초코’,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얻을 것으로 보이는 ‘스위트 초코 라떼’로 구성된 초콜릿 음료 3종의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초콜릿 디저트 5종 중 ‘초코 브레드’는 한끼 식사가 가능한 메뉴로, 허니 버터 브레드 위에 달콤한 초코 크림 치즈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있고, 부드러운 생크림과 라즈베리, 블루베리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6,000원이다.
초코 크림 치즈가 올려진 와플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초코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코 와플’과 초코 머핀 위에 생크림과 다크 초코 소스가 어우러져 깊은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머핀’,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달콤함을 배가 시킨 ‘초코 브라우니’도 출시 됐다. 가격은 모두 4,800원이다.
또한 초콜릿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 ‘다크 초코 무스’는 고품질 초코릿의 다크함과 달콤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메뉴로 가격은 4,500원이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하고 달콤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지고 있다”며 “위키드스노우의 겨울 신메뉴 ‘스위트 초콜릿’ 8종은 진한 초콜릿의 달콤함과 풍부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대표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