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충전식 발열조끼 ‘히트업베스트’ 출시

입력 2015-11-03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타이틀리스트, 충전식 발열조끼 ‘히트 업 베스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이 겨울 시즌을 맞아 혹한 속에서도 골퍼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충전식 배터리 발열조끼 ‘히트-업 베스트’를 골프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투어선수들의 경험과 실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고 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여 오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올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열조끼 히트-업 베스트는 라운드 동안 열을 제공하여 골퍼를 따뜻하게 감싸는 획기적인 기능성 어패럴 아이템이다.

히트-업 베스트는 ‘단순 보온’의 기능을 넘어, 배터리를 충전하여 조끼 옆 부분에 연결하면 자체적으로 열을 발생시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충전된 배터리는 강-중-약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강’으로 설정 시 약 4시간, ‘약’으로 설정 시 약 10시간까지 따뜻함이 유지되어 라운드 18홀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얇고 무게가 가벼워 어떤 셔츠나 스웨터, 베이스레이어 등 부담 없이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43만8000원.





● 2016년형 ONOFF 드라이버 레이디 출시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온오프)를 수입하고 있는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 www.iMasters.co.kr)은 새로운 감성으로 디자인 된 2016년형 ONOFF 드라이버 레이디를 출시한다.

헤드에 적용된 ‘파워 트렌치’(POWER TRENCH) 기술은 임팩트 순간 파워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더 큰 비거리를 낼 수 있게 도와주며, 공이 너무 뜨지 않고 직선 방향으로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스윙 어시스트 마크를 백 페이스 부분 센터에 붙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헤드 외관은 화사한 퍼플 컬러를 바탕으로 솔(SOle)에는 오(O)마크에 펄 화이트를 장식하여 파워 트렌치의 그린과 어울리는 온오프 레이디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성 골퍼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색상의 샤프트와 그립을 커스텀 주문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116만원.





● 캘러웨이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포지드 선보여

KPGA와 KLPGA에서 사용률 1위의 자리를 지켜온 캘러웨이골프가 새로운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포지드 CF16’ 아이언과 ‘에이펙스 포지드 프로 16’ 아이언을 출시했다.

에이펙스 포지드 CF16은 놀라운 비거리와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손맛이 특징이다. 연철단조 바디와 VAR(Vibration Absorbing Rubber, 진동흡수고무) 메달리온의 조합이 임팩트 시 미세한 진동을 흡수하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4~7번 아이언은 오프셋을 비교적 크게 설계해 탄도를 높이고, 8번부터 피칭 아이언까지는 오프셋을 작게 디자인해 컨트롤을 용이하도록 하였다.

에이펙스 포지드 프로 16 아이언은 상급자 골퍼들을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으로, 프로 선수들의 폭넓은 조언과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탄생했다. 번호 별로 무게중심 위치를 최적화하여 컨트롤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 아디다스골프 ‘클라이마히트 보아’로 겨울라운드 걱정 끝

아디다스골프(www.adidasgolf.co.kr)는 보온성으로 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능성 골프화 ‘클라이마히트 보아(climaheat boa)’ 를 출시한다.

클라이마히트 보아는 아디다스가 개발한 발열 소재인 클라이마히트를 최초로 적용한 골프화로 겨울철 라운딩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형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바닥창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클리트를 통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골퍼의 컨디션과 퍼포먼스를 최상으로 이끌어낸다.

발목을 감싸는 부분과 안감에 적용된 클라이마히트는 섬유 중심이 비어있는 할로우 파이버(hollow fiber) 테크놀로지를 통해 따뜻함은 유지하고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섬유 내부 공간의 따뜻한 공기가 순환하면서 내부 열을 장시간 동안 유지해 보온력이 우수하다. 발목까지 편하게 잡아주는 미드컷 디자인은 습기와 냉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발을 보호하며,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으로 발의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다이얼에 연결된 레이스를 통해 발을 고정하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미세 조정이 가능해 최적화된 착용감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