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신인 보이그룹 공개오디션 개최… 남자 마마무 찾는다

입력 2015-11-04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보우브릿지월드(이하 RBW)에서 신인 보이 그룹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RBW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RBW의 첫 보이 그룹 오디션 소식을 알리며 오디션 공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에 진행될 ‘2015 RBW Boy Group Audition’에서는 RBW의 첫 보이 그룹 멤버를 모집, 자신만의 차별화된 매력과 실력을 갖춘 인재를 찾는다.

오디션 접수는 11월 15일까지 가능하며, 2001년 이전 1991년 이후 출생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RBW 트레이닝 센터에서의 오디션 기회가 주어지며, 최종 합격자들은 각각 RBW의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 아래 연습생으로서 트레이닝을 받게된다.

공개오디션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RBW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BW 김진우대표는 "마마무, 베이식에 이어 스타가 될 RBW의 첫 보이그룹을 결성하게 되어 설렌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로 훌륭한 인재들을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다" 라고 말했다.

한편, RBW는 김도훈 대표 프로듀서 이외에도 황성진, 이상호 등 유명 작곡, 작사가가 소속 되어 있으며, 글로벌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국내 외 많은 아티스트들을 양성, 한류 콘텐츠 제작에 앞장서온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RB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