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비아이-바비 뭉친 유닛 신곡 포스터공개

입력 2015-11-0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콘이 16일 공개하는 첫번째 싱글은 B.I&BOBBY 유닛의 '이리오너라'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5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iKON - DOUBLE DIGITAL SINGLE '이리오너라(ANTHEM)'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16일 공개되는 싱글 제목이 ‘이리오너라’라는 것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B.I와 BOBBY의 흑백 이미지를 담으면서 두 멤버가 함께 출격함을 알렸다.

아울러 '이리오너라'의 작사, 작곡에 B.I&BOBBY가 참여했음도 알리면서 프로듀서로서 두 멤버의 역량도 과시했고 이와 함께 16일 0시 ‘이리오너라’외 다른 곡 등 총 2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2편이 동시 공개됨도 전했다.

아이콘은 지난 9월 데뷔 웜업싱글 ‘취향저격’과 10월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MBC ‘쇼 음악중심’을 비롯해 SBS '인기가요',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거머쥐며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또 최근에는 11월 2일 공개하기로 한 풀앨범 발매 계획을 전면 수정, 11월 16일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월 14일에는 풀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데뷔와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 지상파 음악순위프로그램 1위 등 화려하게 데뷔에 성공한 아이콘이 B.I&BOBBY 의 신곡 ‘이리오너라’ 로 어떤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모을지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