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수고했어요”…‘웃음의 대학’ 천원 이벤트 진행

입력 2015-11-05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험생들, 수고했어요”…‘웃음의 대학’ 천원 이벤트 진행

연극 ‘웃음의 대학’이 수능 당일, 수험생은 ‘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수고했어, 수험생! 토닥토닥 천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수능 할인 이벤트는 12일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한 통큰 행사로 본인에 한해 수험표 제시 시, 현장에서 천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볼 수 있는 혜택으로 평소에 보기 힘든 파격적인 이벤트이다.

이에 연극 ‘웃음의 대학’ 제작사 ㈜적도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기획하다가, 수능을 막 마친 수험생들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진짜 혜택이 뭘까를 고민했다”며 “수능 당일,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공연을 보고 힐링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웃음의 대학’은 티켓 2장을 예매하면, 그 중 1매를 무료로 지원하는 문화체육관광부지원 공연티켓 1+1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일반 공연 관람객들에게도 평소 비싸서 꺼려졌던 공연을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가장 보편적인 재 관람 할인부터 직장인 할인, 장년층 할인, 초중고 학생할인, 수험생 우대할인 등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연극 ‘웃음의 대학’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희극을 모두 없애버리려는 냉정한 검열관과 웃음에 모든 것을 건 극단 ‘웃음의 대학’의 작가가 벌이는 7일간의 해프닝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작품이며, 믿고 보는 연기력을 겸비한 서현철, 남성진, 이시훈, 박성훈 배우들이 구성되어 또 한번의 화려한 캐스팅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11월 6일부터 대학로예술마당 1관에서. 문의 1644-5210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