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노홍철의 근황이 포착됐다.
11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한그루 결혼식에서 포착된 노홍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지난 8일 서울 용산구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배우 한그루의 결혼식에서 노홍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것이다.
사진 속 노홍철은 깔끔한 수트패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자숙하는 과정에서 편안 차림에 덥수룩한 수염의 외모를 드러냈던 것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과시한다. 또 카메라를 향한 환한 미소가 ‘긍정의 아이콘’ 노홍철임을 증명하는 듯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노홍철은 이날 평소 동료로서 절친한 한그루의 결혼을 축하기 위해 결혼식장을 찾았다. 지난 9월 MBC 추석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통해 방송에는 복귀했지만, 아직 대외적으로 활동을 자제 중인 노홍철은 이날 하객이자 결혼식 사회를 위해 참석한 것.
비공개로 치러진 한그루의 결혼식에는 노홍철 외에도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 멤버들과 평소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동료 연예인들이 자리해 그의 결혼을 축복했다. 한그루와 그의 9살 연상 남편은 1년여간 교제 끝에 이날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노홍철의 방송 복귀작인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은 정규편성이 끝내 불발됐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라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