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카이아크만과 콜라보… ‘DIY 레플리카 시리즈’ 참여

입력 2015-11-12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가 아비스타의 유니섹스캐주얼 브랜드 '카이아크만(Kai-aakman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미스틱은 12일 "카이아크만의 겨울 대표상품인 레플리카 야상 시리즈에 미스틱 로고가 들어간 개성있는 와펜 등 아트워크를 활용한 '미스틱 만의 DIY Kai-레플리카 시리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시리즈는 올해 카이아크만 겨울 신상품에 와펜 등 아트워크를 활용한 '나만의 레플리카'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소비자 누구나 자신만의 레플리카 상품을 DIY(Do It Yourself)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아비스타는 "이번 콜라보는 카이아크만의 대표 상품을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변형, 연출할 수 있다는 스타일 제안의 성격"이라며 “이를 국내 대표 연예인들이 직접 참여하고 착용함으로써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소비자 스스로 보다 다양한 레플리카 연출을 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미스틱과 카이아크만의 레플리카 시리즈는 미스틱 소속 아티스트들의 SN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스틱은 윤종신 프로듀서가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89', 조영철 프로듀서가 이끄는 '에이팝' 그리고 배우 매니지먼트 '가족액터스'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카이아크만은 매년 다양한 디자인의 레플리카 야상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겨울마다 10만장 이상의 레플리카 야상을 판매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