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불면증 Ver.2’로 기습 컴백

입력 2015-11-13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기습 컴백을 예고했다.

JJCC는 13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 북 등 각종 공식 오피셜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CKMONG(악몽)’의 세컨드 타이틀 곡 ‘불면증 Ver.2’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전의 악동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일곱 멤버의 색다른 변신이 담겼다.

귓전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리드미컬 힙합 베이스를 배경으로 절제된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가운데, 어딘지 모를 쓸쓸함과 함께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뒤를 돌아보는 팀의 리더 심바(Sim-ba)의 모습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신곡 ‘불면증 Ver.2’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어디야’와 타이틀 넘버 선정을 놓고 막판까지 고심했을 정도로 애착이 가는 곡이다. ‘불면증’ 후속 활동을 원하는 팬들의 목소리도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다”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존 곡에 새로운 색깔을 곁들이며 재녹음 과정을 거친 디지털 싱글 앨범 ‘불면증 Ver.2’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고 서브 타이틀 선정 배경을 덧붙였다.

‘불면증 Ver.2’는 18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