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미니앨범 ‘Shall We’ 16일 자정 공개

입력 2015-11-16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인조 남성 아이돌 스누퍼(SNUPER)가 데뷔했다.

스누퍼(SNUPER)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16일 자정 스누퍼(SNUPER)의 첫 미니앨범 'Shall We'의 전곡과 타이틀곡 'Shall We Dance'의 뮤직비디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전격 데뷔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윗튠 작곡팀이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SHALL WE’에는 타이틀곡 ‘SHALL WE DANCE’와 팬 송 ‘폴라로이드’, 드라마 OST로 지난 3월 선공개됐던 ‘하이드 지킬’의 리메이크 버전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hall we dance'는 시원하고 경쾌한 비트 위에 '나의 여자친구가 되어달라'는 말을 '춤을 주자'는 말로 돌려 말하는 신사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청량감 있는 신스 사운드, 일렉 기타가 인상적이다.

또 원테이크형식의 뮤직비디오는 지루한 일상 속에 갇혀 있는 한 소녀를 스누퍼(SNUPER)의 세계로 탈출시켜주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스누퍼(SNUPER)의 뮤직비디오에는 김현지, 홍종현, 홍윤재, 김지웅, 지하윤, 이슬비 등 위드메이 소속 배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스누퍼(SNUPER)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16일 오후 4시 언론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