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 부른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안돼 안돼’ 17일 발매

입력 2015-11-17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에 가수 란이 합류한다.

란은 SBS 아침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OST part.17 ‘안돼 안돼’의 가창자로 참여했고, 해당 음원은 17일 정오 발매된다.

‘안돼 안돼’는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서 엑소(EXO) 시우민의 솔로곡 ‘You Are The One’을 작곡한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이별의 끝에 서성이며 아파하는 한 여자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안돼 안돼’는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하고 있는 이별의 아픔을 주제로 극중 주인공들의 사랑과 이별을 극대화 했다.

가창자인 란은 그동안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 왔다. 실력파 프로듀서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승전결이 돋보이는 드라마틱한 가창으로 듣는 이들의 공감도를 높이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주어진 곡들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내는 역량이 탁월한 란이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극 전개에 재미를 더하는 곡으로 ‘안돼 안돼’를 선택했다”며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어머님은 내 며느리’(극본 이근영, 연출 고흥식)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뒤바뀐 고부 사이, 며느리로 전락한 시어머니와 그 위에 시어머니로 군림하게 된 며느리가 펼치는 관계 역전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