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류혜영·박보검·고경표, 케이스위스 모델 발탁 ‘청춘 대표’

입력 2015-11-17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1988’의 배우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이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의 모델로 발탁됐다.

케이스위스는 16일 오전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등장하는 골목길 3인방 고경표(선우 역), 류혜영(보라 역), 박보검(택 역)이 오는 12월부터 케이스위스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케이스위스는 “유쾌하고 활발한 성격의 세 배우들이 젊은층을 겨냥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새 모델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과 함께 케이스위스의 다운 재킷, 트레이닝웨어 등 자사의 FW 신제품을 활용한 올 겨울 스타일링을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 사람은 오는 17일 공개되는 패션 매거진 ‘슈어(SURE)’의 레트로(Retro) 콘셉트 패션화보를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16일 고경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혜영 고경표 박보검(보검이 인스타 안함)”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스위스 화보 촬영 현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는 다정하게 모여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고경표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