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극본 이현숙 김응석 이영서, 연출 김아론) 남보라가 ‘잘생쁨’(잘생기고 예쁨의 합성어)의 아이콘에 등극했다. 셜록K로 변신하는 남장 3단 변신 과정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18일 “남보라의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촬영 현장을 급습했다. 청순미녀 다해에서 연애탐정 셜록K로 변신 중인 모습을 공개한다”며 촬영 준비 중인 남보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보라는 회색 남성 정장을 입고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여성스러움을 지우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긴 헤어를 베레모 속에 감추려 애를 쓰고 있는 모습이다.
또 모자가 셜록K 패션의 포인트이고, 변장을 위한 중요한 아이템인 만큼 남보라는 각도를 바꿔가며 세심하게 체크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완벽한 남장을 선보이려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장을 했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남보라 특유의 뽀얀 피부와 러블리한 미소는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남심을 설레게 하기도.
한편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는 매일 오후 2시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