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남녀 ‘다 잘될거야’ 러브테마 ‘너와 걷다’ 음원 19일 공개

입력 2015-11-19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기남녀가 KBS2 일일 드라마 ‘다 잘될 거야’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19일 공개된 공기남녀의 ‘너와 걷다’는 산뜻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의 감정 선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밝은 멜로디와 리듬에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사랑의 설렘을 표현해낸 노랫말이 더해져 언제 들어도 편안하게 들려오는 미디엄템포 발라드 곡으로 탄생했다.

‘나 설레고 있나봐 그대와 마주 칠 때면 / 왠지 모르게 마음이 떨려와 사랑이 오는 가봐’라는 가사는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가슴 설렘과 기분좋은 떨림을 전하고 있다.

작곡가 정유종이 곡을, 강우경 프로듀서와 작사가 박미주가 가사를 썼으며 공기남녀 멤버 곽태훈이 가창자로 나섰다.

곽태훈은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최근 발표한 김아중의 ‘론리 나이트’를 비롯해 여러 곡들의 작곡자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지난 8월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로 발표된 공기남녀의 ‘달콤해’도 시청자와 가요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속 러브테마라면 단연 공기남녀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극중 설레는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기획부터 녹음까지 심혈을 기울인 곡”이라며 ‘너와 걷다’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