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TV’ 전설 인터뷰 영상 공개

입력 2015-11-19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쥬스TV’가 전설과 함께 다양하고 매력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내 손안에 쥬크박스 ‘쥬스TV’는 19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국내 최대 동영상 플랫폼 중 카카오TV와 판도라TV를 통해 전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쥬스TV’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전설 멤버들은 자신들의 곡에 대한 설명과 ‘쥬스TV’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담았다. 인터뷰 영상에서 전설은 싱글 ‘손톱’에 편곡자로 참여한 돈스파이크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쥬스TV’는 전설 멤버들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상남자 냄새가 물씬 풍기는 리슨의 ‘꼭 어제’, 여심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함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창선의 ‘i’m in love’, 중국의 남자 로이의 ‘그남자’ 중국어버전, 인대파열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활동 중인 제혁의 랩과 매력적인 로이의 보이스를 담아낸 ‘흔적’, 마지막으로 전설의 신곡 ‘손톱’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찾아간다.

한편 ‘쥬스TV’는 이번 ‘HOT PINK’로 돌아온 EXID, 힙합대부 MC스나이퍼, R&B그룹 가비엔제이와 실력파 가수 Daddy J & 송하예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 예정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