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조정석·정우·정상훈, 공항서 출국 현장 포착

입력 2015-11-25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청춘’ 조정석·정우·정상훈, 공항서 출국 현장 포착

tvN ‘꽃보다 청춘’에 배우 조정석, 정우, 정상훈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정석, 정우, 정상훈은 tvN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편을 통해 유희열-윤상-이적 등 40대 뮤지션들의 페루여행, 유연석-손호준-바로 등 20대 배우들의 라오스 여행에 이어 30대의 여행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해서 tvN ‘꽃보다 청춘’ 제작진은 “조정석, 정우, 정상훈이 24일 저녁, 처음으로 서로 미팅하는 자리를 갖고 곧바로 25일 0시 55분에 출발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들은 갑작스러운 여행 소식에 설렘 반, 걱정 반의 모습으로 아무런 준비 없이 아이슬란드로 출발했다. 앞으로 열흘 간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며 청춘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뜨거운 우정을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팀의 출국 사진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공항에 도착해 아직은 어색한 듯한 모습이다.

커다란 여행용 캐리어도 없이, 배낭 하나 메고 여권을 손에 쥔 이들의 모습이 과연 아이슬란드에서 어떤 좌충우돌이 펼쳐질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편은 현재 방영 중인 '삼시세끼-어촌편2'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