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비생’, 초특급 게스트 총출동 ‘팬들과 실시간 소통’

입력 2015-12-01 2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아프리카tv의 신개념 리얼리티 쇼 '비생'에 초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아프리카tv 비생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BJ 4인(BJ 철구, 로이조, 이설, 최군)이 각자의 지인을 초청해 함께 미션을 수행했다. 방송 전부터 많은 고심을 하던 BJ 4인은 작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각자가 평소부터 친분이 두터운 이들에게 직접 연락해 방송에 초청하는 열의를 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위권에 머물렀던 BJ 들이 반격에 나섰다. BJ 최군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 김예린 양을 초청해 함께 방송을 진행하였는데, 자정이 가까운 시간 강추위에 굴하지 않고 야외 방송을 진행하는 투혼을 보이며, 방송 초반 2위로 치고 나가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BJ 이설은 절친한 아이돌 배드키즈를 스튜디오로 직접 초청해 대표 곡 이리로의 안무를 직접 배우며 즉석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단체 미션으로 주어진 목표 판매량을 달성하여 중앙 무대에서 이리로의 안무를 배드키즈 멤버들과 함께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BJ 철구와 로이조는 게임 BJ로 함께 활동 중인 BJ 액션홍구와 갱승제로를 초청해 팬심을 자극하며 다른 BJ 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아프리카TV 비생 페이지에서 팬들은 “미스코리아 김예린 덕에 눈이 호강했네.”, “배드키즈 안무 완전 섹시” 등의 댓글로 이들의 열정적인 방송에 화답했다.

아프리카TV의 새로운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는 비생은 오는 12월 4일(금) 마지막 방송으로 시즌1의 막을 내린다. 마지막 방송에는 한달 여 간 방송 되었던 비생의 에필로그 등을 다룰 예정이며, 비생 시즌1의 성공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생에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비생’을 제작한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 및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소리바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