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석호·김다흰·박동욱·임승범 ‘인디아 블로그’ 전석 매진

입력 2015-12-02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석호·김다흰·박동욱·임승범 ‘인디아 블로그’ 전석 매진

배우 전석호, 김다흰, 박동욱, 임승범 원멤버들의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시즌1 프리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011년 초연 당시 두 남자의 여행담을 마치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펼쳐놓는 독특한 구성과 신선한 연출로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모으는 것은 물론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하며 공연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또한 이러한 흥행열풍에 힘입어 인도에서 펼쳐지는 또 다른 이야기인 시즌2를 제작, 그 관심을 이어나가며 블로그 시리즈 신드롬의 포문을 열었다.

2016년 1월 돌아오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시즌1(부제 인도, 청춘을 말하다)과 시즌2(부제 인도, 사랑을 노래하다)가 동시에 함께 공연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 받았던 원멤버 전석호, 김다흰, 박동욱, 임승범가 컴백해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시즌1에서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생’에서 하대리 역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전석호와 최근 연극 ‘뜨거운 여름’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 박동욱 배우가 다시 재회해 끈끈한 호흡을 펼친다. 시즌2에서는 뮤지컬 ‘사춘기’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김다흰과 연극 ‘짙은 하루’를 통해 열연한 임승범이 참여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연출, 배우, 스탭이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과 사연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화면 안에 담아온 풍경을 함께 즐기는 이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은 무엇보다 배우와 관객들이 생생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공연을 통해 관객들은 마치 작품 속 인물들과 함께 인도 여행을 다녀온 듯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즌1 프리뷰 티켓 전석 매진으로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2016년 1월 8일부터 2월 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 시즌1 프리뷰 기간은 1월 8일부터 1월 10일까지 이며 40%의 프리뷰 할인이 적용된다. 문의 02-744-7090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